결제완료 후 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상품 준비는 결제완료후 약 1~2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정도의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사정에 따라 3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나 위 경우 따로 연락드립니다.
출고가 되어 발송이 되면 CJ대한통운 접수후 1~2일정도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단, 도서,산간지역2~3일 소요)
배송추적은 CJ대한통운 접수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8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별다른 언급이 없는 (배송지연, 주문폭주) 상품들은 적어도 2일정도 지연되는 상품들입니다.
개별연락은 따로 드리지 않으니 주문하실때 꼭 참고하여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럽게 제작지연이 되거나 지연이 길어질 경우 문자 또는 연락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4만원이상 구매시 판매자가 부담. 4만원 이하 구매시 2,500원입니다.
배송업체는 어딘가요?
다이와나토키나제 쇼핑몰의 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입니다.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소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상품출고된 이후의 주소변경처리는 불가합니다.
배송추적이 되지 않네요.
상품이 출고될때 안내메일이 발송되구요~
저희 물류센터에서 상품출고후 해당 택배사로 집하가 되면, CJ대한통운에서 고객님들의
배송정보를 입력을 하게 됩니다.
즉, 다이와나토키나제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안내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여유있게 1~3시간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됩니다.
못 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제작시간,입고시간등이 약간씩 차이가 있으므로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들께는,가급적 배송이 빠른 상품 먼저 부분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된 상품에 대한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미 배송된 상품들은 상품이 준비되는데로 순차적 발송진행이 됩니다.
고객님들이 조금이라도 기다리고 계시는 상품을 빠르게 배송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니,누락건이 있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시구요
'마이페이지'의 배송정보와 받아보신 상품이 일치할 경우에는
미배송으로 확인되는 상품의 경우,후발송 작업진행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든 상품들이 빠른 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다이와나토키나제가 되겠습니다.
묶음 배송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
1. 주문번호가 동일한 경우
※ 동일한 주문번호로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방법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모두 같이 주문하신 경우 동일한 주문번호로 주문이 됩니다.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1. 주문번호가 서로 다른 경우
ex) 20100724-0000123, 20100725-0000076 이와 같이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발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 동일한 주문 번호 내에서 상품이 분리 발송된 경우
ex) 20100724-0000123, 이처럼 하나의 주문 건에서 예를 들어 총 5개의 상품을 주문하셨는데 3가지만 먼저 선발송되어 수령하셨을 때
교환 상품이나 추가로 구매원하는 상품과의 묶음처리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다를 경우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 해 주셔야 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 경우 입금확인 불가합니다.
단, 주문 번호가 동일하더라도 상품 입고상황에 따라 분리발송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교환/반품 택배비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좀 더 빠른 배송을 위해 서로 다른 주문
번호 또는 교환상품과 묶음배송은 하지 않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교환/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반품시에는 반품하실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 상품의 총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5000원을, 4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무료배송을 받으신 제품을 전체 환불하실 경우나 카드결제 하신 경우에는
무조건 5000원을 동봉하셔야 합니다.
단, 무통장환불이나 실시간 계좌환불의 경우엔 해당하는 택배비를 제외하고 입금처리가 되므로
택배비 동봉없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소비자 청약철회 기간 : 단순변심의 경우 7일 이내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 의거
아래 사항에 부합되는 상품들은 반품/교환/기타 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주의사항 :
다이와나토키나제에서 판매되는 일반제화들 중 재판매가 불가능하게 변질
(박스 개봉 및 손상, 제품 포장 훼손, 일부 사용 등)시에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불가사항 :
1.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3. 오염 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오염물질: 음식물,화장품,향수 등)
4. 인위적인 변질, 수리를 한 경우.
# 보내주실때는 상품과 택배 포장박스 등을 버리지 않고 보내드린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이미지는 모니터의 해상도나 조명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품절이 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품절 시에는 환불해드립니다.
카드 : 카드취소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 현금 환불됩니다.
그외 문의사항은 고객상담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반품을 하기로 했는데 아직 택배사가 가져가지 않았습니다.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를 했는데 상품 중 일부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카드결제시에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카드취소처리가 가능한 두가지 환불방법이 있습니다.
반품하는 상품만 적립금환불 또는 받아보는 상품에 대해서만 개인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해주시고
상품 반입이 확인되면 초기전체금액 카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하자, 오배송 어떻게 하나요.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상품은 먼저 반입확인이 된 후 상품이 준비된 후에 교환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배송된 택배사(우체국택배)를 통해 상품을 먼저 업체에 보내주시고 반드시 교환사유, 고객님 성함, 연락처,
를 기재해주십시요.
제품이 도착 후 불량, 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료 부담에 대해서 연락드릴 수 있으며,
교환사유 및 연락처,성함을 미기재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량, 오배송이 아닐 경우 왕복 택배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처리는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언제 처리되나요?
CJ 대한통운에서 오후시간에 일괄적으로 반품 상품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처리는 다음날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적립금으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적립금 차감후 적립됩니다.
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 택배 왕복비 모든 상품 5000원입니다.
( 단, CJ대한통운에 한하며, 타 택배사 이용 등 추가적인 요금 발생 시, 추가 요금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교환/반품 처리는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언제처리되나요?
반품은 오후시간에 도착이 됩니다. 따라서 처리는 다음날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 구매한 상품 모두 반품시 5,000원
-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 4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 4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 불량/오배송 받은 상품을 반품 할 경우 무상 반품 불량
- 오배송 받은 상품과 단순 변심교환/반품 건을 묶음반품 할 경우 2,500원
단순 변심 반품 인 경우 초기 발송비용과 반입비용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우체국으로 발송 시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서
반입비용을 경우에 맞게 상품에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불량/오배송 반품인 경우에는 무상 반품으로 판매자가 모두 부담합니다. CJ대한통운 착불로만 반품 보내주시길 바라며 타 택
배 발송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나, 추가 요금은 고객 부담입니다.
단, 불량/오배송 상품을 정상적으로 받으신 상품을 함께 교환/반품하시길 원하실 경우에는 무상 반품과 변심 교환/반품
(5,000원)을 다이와낫도키나제와 고객 반반 부담으로 (2,500원)은 아래의 계좌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택배 선불, 타 택배 선불, 착불 등 택배 요금이 2,500원보다 많이 나온 경우에는 모두 고객 부담이니 이점 유의하시
기 바랍니다. 불량, 오배송 받은 경우에도 타 택배로 보내신 경우 고객 부담이니 꼭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만 발송하시어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방문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CJ대한통운 착불 반송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반품하신 상품의 환불은 물품이 다이와낫도키나제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3~4일 내로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 후 카드 대행 업체 (이니시스)와 카드사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3~7일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것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시일이 많이 지체되었지만,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을 반품 하실때의 이용하신 택배사(꼭CJ대한통운 이용) 이름
및 운송장 번호를 1:1 고객상담으로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체크(직불)카드로 결제한 후 반품했는데 환불이 안되었어요.
체크(직불)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취소가 되므로 만일 이미 카드취소(환불)가 완료되었더라도
카드사에서는 취소일로부터 10일 전 후로 환급이 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로 결제한 경우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은
5~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배송전인데 카드취소하고 싶어요.
취소요청하는 상품만 적립금환불 또는 카드결제건 전체취소처리 후 원하시는 상품만 다시 주문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했는데 상품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카드결제시에는 부분취소가불가하며 환불 가능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반품하는 상품만 적립금환불
2.취소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만 개인결제창 또는 무통장 입금해주시고 상품 반입이 확인되면
초기전체금액 카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 개인결제창을 결제하지않고,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상품이 발송 될 수 있으니 절대 상품을 결제 하지 마세요!!
반드시 개인결제창으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주문하여 발송시, 반입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카드 취소가 되었다고 했는데, 카드사에는 취소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취소완료 처리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카드 대행 업체(KCP)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일주일에서 열흘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로 결제한 경우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은
5~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구체적인 것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입금은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주문후 72시간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므로
취소를 원치않으실 경우 72시간 이내에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함과 입금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은행에서 입금확인되는 데이터로 자동화 처리가 되므로 입금자,입금액이 불일치할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우며,72시간내에 정상적인 입금건으로 확인되지않을경우 주문건이 자동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엔 필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셔야 수동으로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02-485-1212)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출고작업이 이뤄지기전인, 평일의 경우 오후 2시 전에 남겨주신 사항들에 대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은 시스템으로 자동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입금을 하신 후 2시간 이내로 자동확인이 이루어지며 입금 확인이 안되었을 경우에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485-1212)로 연락주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드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구요, 주문완료가 되었으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배송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어떠한 경우라도 주문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2-485-1212)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오전배송이 시작되기 전인 오전 10시, 오전발송이 되지 않은 경우 오후 발송전인 2시전까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485-1212)로
연락주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제품이 배송 처리중이거나 배송된 상태라면
취소처리는 어렵습니다.
연락을 주지 않으시는 경우 상품은 변동없이 배송이 됩니다.
상품 수령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연락주시지 않으실 경우 결제취소나 환불처리도 되지 않으시니
이점 꼭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락하지 않으셔도 되시는 경우★
무통장 입금 주문서의 경우, 입금 전에 취소하실때는 연락주지 않으셔도 되구요,
고객님 임의대로 취소 가능합니다.
동일 상품을 사이즈, 색상만 다르게 구매하고 싶은데요.
동일 상품을 사이즈 또는 색상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경우에는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하셔서 상품의 옵션을 개별적으로 각각 장바구니에 담으신후 주문해주세요.
혹시라도 동일한 상품으로 여러가지 수량을 주문하신후 옵션 변경부분에 대해 배송메시지에 남겨주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사에서 확인하는 부분이며,
상품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주문서의 내용과 동일하게 발송이 됩니다.
동일한 옵션으로 중복 주문하셨을경우 사이트내 Q&A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전화문의(02-485-1212)를 통해 꼭 주문서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받는건가요?
1) 회원가입시 다이와나토키나제 가족분들께는 3,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2) 적립금은 바로 사용 가능하며 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적립금으로 교환/반품 택배비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3) 상품구매에 따른 3% 적립금은 배송완료 되신 후 일주일후에 확인해주시면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경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의 경우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
회원탈퇴하면 적립금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회원탈퇴시에는 적립금이 자동적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안들어오네요?
상품구매에 따른 3% 적립금은 배송완료 되신 후 일주일후에 확인해주시면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경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의 경우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또한 적립금 사용으로 주문시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에 가입하시면 다이와나토키나제의 모든 컨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기회 부여, 우선 당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정보변경에서 하실수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 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려고 하는데요.
로그인 하신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시 주의사항]
1. 회원 탈퇴는 현재 구매 및 반품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위의 사항이 진행중이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처리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차후 재가입시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으로는 주문이 불가능한가요?
다이와나토키나제는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실 경우 다이와나토키나제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적립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이와나토키나제 (주)정화웰빙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이고,
전화번호는 02-485-1212 입니다.
(점심시간 : 12~1시입니다.)